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통화품질 문제
작성자 : kim6206 작성일 : 2013/07/12 조회수 : 2356
안녕하세요.
스카이프 전화 통화시 상대방의 소리가 계속 울려서 수업 진행이 안되네요.
해결 부탁합니다. 어제, 오늘 똑 같아서 수업을 못했습니다. 원인이 뭔지 확인해서 조치 부탁합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13-07-12]

안녕하세요 회원님 

우선 불편을 드려서 너무죄송합니다 ㅠ.ㅠ

담당선생님의 다른 수업녹음을 확인하였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으세요 ㅠ.ㅠ 

우선 오늘 수업은 휴강처리하고 하루 연기해드렸구요

다음 주 월요일 수업시간에 바로 체크해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ㅠ.ㅠ


-------------------------------------원본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스카이프 전화 통화시 상대방의 소리가 계속 울려서 수업 진행이 안되네요. 해결 부탁합니다. 어제, 오늘 똑 같아서 수업을 못했습니다. 원인이 뭔지 확인해서 조치 부탁합니다.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8011 장기홀드좀...  fr***** 2011-05-16 10:24
8010 전화시간 문의  eb****** 2011-05-16 09:08
8009 신HSK 회화과정 언제 생기나요? nw****** 2011-05-16 07:58
8008 수업교재에 관해 di***** 2011-05-15 23:10
8007 재수강신청 63****** 2011-05-15 22:16
8006 온라인교재 ui******* 2011-05-15 19:05
8005 수업 시작일 변경  ee***** 2011-05-15 16:28
8004 레벨3, 선생님은 어떻게 하나요  jy***** 2011-05-14 14:06
8003 수업변경요청  ch******* 2011-05-14 11:28
8002 교재가 안오네요.  ma**** 2011-05-14 00:57
8001 수강문의  mi******* 2011-05-14 00:09
8000 입금 확인 부탁드립니다.  pl******* 2011-05-13 22:47
7999 수강신청  jj***** 2011-05-13 21:40
7998 홀드신청 ro**** 2011-05-13 21:40
7997 홀드 신청  li****** 2011-05-13 17:29
  1141  1142  1143  1144  1145  1146  1147  1148  1149  115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