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통화품질 문제
작성자 : kim6206 작성일 : 2013/07/12 조회수 : 2095
안녕하세요.
스카이프 전화 통화시 상대방의 소리가 계속 울려서 수업 진행이 안되네요.
해결 부탁합니다. 어제, 오늘 똑 같아서 수업을 못했습니다. 원인이 뭔지 확인해서 조치 부탁합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13-07-12]

안녕하세요 회원님 

우선 불편을 드려서 너무죄송합니다 ㅠ.ㅠ

담당선생님의 다른 수업녹음을 확인하였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으세요 ㅠ.ㅠ 

우선 오늘 수업은 휴강처리하고 하루 연기해드렸구요

다음 주 월요일 수업시간에 바로 체크해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ㅠ.ㅠ


-------------------------------------원본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스카이프 전화 통화시 상대방의 소리가 계속 울려서 수업 진행이 안되네요. 해결 부탁합니다. 어제, 오늘 똑 같아서 수업을 못했습니다. 원인이 뭔지 확인해서 조치 부탁합니다.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019 연락처변경  km***** 2012-01-12 20:19
10018 입금했습니다!  ks**** 2012-01-12 16:46
10017 궁금한게 있는데요  gn******** 2012-01-12 16:36
10016 감사합니다  km***** 2012-01-12 15:23
10015 현금영수증 발급요청이요~  zx******* 2012-01-12 13:47
10014 안녕하세요  km***** 2012-01-12 12:43
10013 수업확인  yo**** 2012-01-12 06:04
10012 교재때문에요  ks**** 2012-01-11 21:30
10011 시간  sk****** 2012-01-11 13:00
10010 스카이프아이디  Sh***** 2012-01-11 09:25
10009 결제취소 신청  ra******* 2012-01-11 09:22
10008 온라인 교재보기가 안되네요 sw***** 2012-01-11 08:58
10007 1월11일 수업 연기 신청합니다  ch**** 2012-01-10 23:45
10006 수업시작일 바꾸고 싶습니다.  bl***** 2012-01-10 22:19
10005 일반전화 번호변경해주세요~  qq** 2012-01-10 16:29
  1001  1002  1003  1004  1005  1006  1007  1008  1009  10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