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개근 포인트 관련 문의
작성자 : ahnk31 작성일 : 2012/12/02 조회수 : 4000
지난번에 개근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했는데 없어졌나요?
지난달까지만해도 있었는데 안타갑군요.
포인트 관련 제도가 없어진건지 아니면 아직 확인이 안되서
적립이 안된건지 확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2달째 연속 개근임)

답변 : 채널씨엔 [2012-12-02]

안녕하세요 회원님

개근상 포인트적립 제도는 계속해서 진행중입니다 ^^ 

내일 담당학습메니저깨서 출근하는 즉시 확인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지난번에 개근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했는데 없어졌나요? 지난달까지만해도 있었는데 안타갑군요. 포인트 관련 제도가 없어진건지 아니면 아직 확인이 안되서 적립이 안된건지 확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2달째 연속 개근임)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2659 입금확인  a0******* 2013-02-01 20:23
12658 연기  ch***** 2013-02-01 20:16
12657 레벨 바꿔주세요  jv**** 2013-02-01 14:36
12656 문의  ha******* 2013-02-01 14:13
12655 질문이요~  pe******** 2013-02-01 14:12
12654 수업변경 문의 (휴대폰->일반전화)  si******** 2013-02-01 13:53
12653 당일 수업 연기 신청합니다. zi****** 2013-02-01 13:44
12652 수강 설정..  el**** 2013-02-01 12:20
12651 비지니스 중국어 강좌 개설 해주세요. ge****** 2013-02-01 11:41
12650 토요장터 문의  po****** 2013-02-01 10:21
12649 전화가 안와요.  ha******* 2013-02-01 09:37
12648 문의요  hy******** 2013-02-01 01:38
12647 레벨 4 에서 레벨 5으로 hy***** 2013-01-31 17:33
12646 전화번호 변경요청 ne****** 2013-01-31 16:28
12645 장기휴강신청  su***** 2013-01-31 14:29
  831  832  833  834  835  836  837  838  839  8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