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잘못된 전화
작성자 : kaisar 작성일 : 2011/10/02 조회수 : 1647
전에도 한번 그랬는데,
30일에도 전화통앞에 앉아서 기다렸지만 전화가 오질 않았습니다
서선생께서 혹시 전화를 잘못 거신건 아닌지...
확인해보십시오. 9월에만 2번째입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11-10-03]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구요.

xuxiaocun 선생님께 다시 한번 전달 하겠습니다 ㅠㅠ

언제나 노력하는 채널씨엔이 되겠습니다 ~!! 
-------------------------------------원본글입니다.---------------------------------------------
전에도 한번 그랬는데, 30일에도 전화통앞에 앉아서 기다렸지만 전화가 오질 않았습니다 서선생께서 혹시 전화를 잘못 거신건 아닌지... 확인해보십시오. 9월에만 2번째입니다.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6074 추석때 휴강되면 수업보강해주나요?  wt**** 2010-09-10 17:20
6073 입금은행변경 m2***** 2010-09-10 15:15
6072 결제완료 및 포인트 소멸  ai***** 2010-09-10 11:45
6071 매니저님. 전화번호 변경입니다.  ok**** 2010-09-10 11:31
6070 수강신청  dk********* 2010-09-10 09:58
6069 캠코더가 중국어로 뭐예요?^^ je**** 2010-09-10 08:35
6068 비지니스 클래스 관련  sa****** 2010-09-09 22:33
6067 수강신청문의  ko******* 2010-09-09 21:53
6066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na****** 2010-09-09 21:20
6065 안녕하세요  gm****** 2010-09-09 17:37
6064 수강시강 홀드부탁해요.  wt**** 2010-09-09 17:16
6063 문의드립니다.  ok**** 2010-09-09 14:10
6062 감사합니다  mi******* 2010-09-09 10:42
6061 무료레벨테스트 nw****** 2010-09-09 10:19
6060 개강이벤트  dk********* 2010-09-09 10:09
  1261  1262  1263  1264  1265  1266  1267  1268  1269  12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