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포인트 재적립 해주세요.
작성자 : lilin99 작성일 : 2011/08/21 조회수 : 2807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답변 : 채널씨엔 [2011-08-21]

이린 회원님 안녕하세요^^ 현재 카드결제 확인되셨구요^^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 되셨습니다^^ 결제시 포인트를 사용하시다 중간에 오류가 발생하셨다면 마이채널씨엔에서 결제조회/영수증을 클릭하시면 이어서 결제 하실수 있구요^^ 이어서 하지 않으셨더라도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되십니다^^ 그럼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본글입니다.-----------------------------------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1144 전화안왔어요! li****** 2012-06-15 06:52
11143 장기연기 co******** 2012-06-14 21:53
11142 수업문의  qu****** 2012-06-14 21:36
11141 수강신청  ic******** 2012-06-14 10:57
11140 오늘 수업 선생님 전화가 안왔어요 yk***** 2012-06-14 08:43
11139 보강요청  ls**** 2012-06-13 22:22
11138 연장감사합니다.  ia******** 2012-06-13 21:58
11137 오늘 수강했습니다 ^^  ba****** 2012-06-13 19:45
11136 녹음듣기가 안되요  ha****** 2012-06-13 18:19
11135 단기연장 해주세요:)  ia******** 2012-06-13 15:24
11134 녹음파일이요  sk***** 2012-06-13 13:54
11133 입금확인  vh****** 2012-06-13 13:52
11132 장기 연장 신청이요  ch****** 2012-06-13 09:35
11131 전화  ha******* 2012-06-13 09:16
11130 시간 늘릴 수 있나요?  na**** 2012-06-12 22:55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