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포인트 재적립 해주세요.
작성자 : lilin99 작성일 : 2011/08/21 조회수 : 1837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답변 : 채널씨엔 [2011-08-21]

이린 회원님 안녕하세요^^ 현재 카드결제 확인되셨구요^^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 되셨습니다^^ 결제시 포인트를 사용하시다 중간에 오류가 발생하셨다면 마이채널씨엔에서 결제조회/영수증을 클릭하시면 이어서 결제 하실수 있구요^^ 이어서 하지 않으셨더라도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되십니다^^ 그럼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본글입니다.-----------------------------------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3696 휴가신청  채널씨엔 2022-02-24 21:58 처리완료
23695 장기연기  fo********** 2022-02-24 21:42 처리완료
23694 장기연기  fo********** 2022-02-24 21:42 처리완료
23693 기타요청  ro***** 2022-02-24 13:03 처리완료
23692 장기연기  yg***** 2022-02-23 21:19 처리완료
23691 장기연기  hy**** 2022-02-23 19:09 처리완료
23690 휴가신청  wa******** 2022-02-23 15:01 처리완료
23689 기타요청  gh****** 2022-02-23 10:33 처리완료
23688 기타요청  gh****** 2022-02-23 10:25 처리완료
23687 기타요청  gh****** 2022-02-23 10:18 처리완료
23686 장기연기  lu****** 2022-02-23 09:36 처리완료
23685 장기연기  al***** 2022-02-22 21:47 처리완료
23684 휴가신청  채널씨엔 2022-02-22 19:22 처리완료
23683 휴가신청  채널씨엔 2022-02-22 19:11 처리완료
23682 장기연기  wo********* 2022-02-22 02:24 처리완료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