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포인트 재적립 해주세요.
작성자 : lilin99 작성일 : 2011/08/21 조회수 : 3062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답변 : 채널씨엔 [2011-08-21]

이린 회원님 안녕하세요^^ 현재 카드결제 확인되셨구요^^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 되셨습니다^^ 결제시 포인트를 사용하시다 중간에 오류가 발생하셨다면 마이채널씨엔에서 결제조회/영수증을 클릭하시면 이어서 결제 하실수 있구요^^ 이어서 하지 않으셨더라도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되십니다^^ 그럼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본글입니다.-----------------------------------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3079 스카이프 혹은 핸드폰 으로 번경이요.  su****** 2013-04-23 14:02
13078 수업날짜 변경이 되지 않았습니다. za***** 2013-04-23 13:42
13077 수업연기 부탁드립니다~  lb**** 2013-04-23 12:17
13076 수업장기연기  ma**** 2013-04-23 12:16
13075 전화  50******* 2013-04-23 08:36
13074 수업 결석처리  so******* 2013-04-23 08:06
13073 수업 장기연기  ma**** 2013-04-23 00:41
13072 오늘 수업  so******* 2013-04-22 22:12
13071 수업연기 부탁드립니다.  ck******** 2013-04-22 21:05
13070 질문  lk**** 2013-04-22 07:15
13069 안녕하세요!  br****** 2013-04-22 00:00
13068 수업날짜  wi********* 2013-04-21 21:36
13067 수업변경  wi********* 2013-04-19 22:36
13066 연기신청했는데 답변이 없네요 wi***** 2013-04-19 21:34
13065 4월 19일 수업 결석처리에 관해서 qk****** 2013-04-19 17:58
  801  802  803  804  805  806  807  808  809  8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