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포인트 재적립 해주세요.
작성자 : lilin99 작성일 : 2011/08/21 조회수 : 1787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답변 : 채널씨엔 [2011-08-21]

이린 회원님 안녕하세요^^ 현재 카드결제 확인되셨구요^^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 되셨습니다^^ 결제시 포인트를 사용하시다 중간에 오류가 발생하셨다면 마이채널씨엔에서 결제조회/영수증을 클릭하시면 이어서 결제 하실수 있구요^^ 이어서 하지 않으셨더라도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되십니다^^ 그럼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본글입니다.-----------------------------------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4025 증빙서류  ho*** 2022-09-13 09:52 처리완료
24024 장기연기  k6** 2022-09-12 17:14 처리완료
24023 기타요청 ir***** 2022-09-10 23:08 처리완료
24022 장기연기  ir***** 2022-09-10 23:00 처리완료
24021 장기연기  sk****** 2022-09-06 18:04 처리완료
24020 장기연기  sm**** 2022-09-06 16:46 처리완료
24019 장기연기  sh***** 2022-09-05 17:39 처리완료
24018 휴가신청  채널씨엔 2022-09-05 16:56 처리완료
24017 장기연기  su******* 2022-09-05 00:35 처리완료
24016 휴가신청  li********** 2022-09-01 12:24 처리완료
24015 휴가신청  li********** 2022-09-01 12:23 처리완료
24014 장기연기  ye******** 2022-09-01 10:07 처리완료
24013 휴가신청  ch********* 2022-08-31 16:19 처리완료
24012 장기연기  bi***** 2022-08-31 16:10 처리완료
24011 휴가신청  ma******* 2022-08-29 22:50 처리완료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