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포인트 재적립 해주세요.
작성자 : lilin99 작성일 : 2011/08/21 조회수 : 1788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답변 : 채널씨엔 [2011-08-21]

이린 회원님 안녕하세요^^ 현재 카드결제 확인되셨구요^^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 되셨습니다^^ 결제시 포인트를 사용하시다 중간에 오류가 발생하셨다면 마이채널씨엔에서 결제조회/영수증을 클릭하시면 이어서 결제 하실수 있구요^^ 이어서 하지 않으셨더라도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되십니다^^ 그럼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본글입니다.-----------------------------------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4040 장기연기  32*** 2022-09-26 11:00 처리완료
24039 장기연기  we********* 2022-09-25 22:19 처리완료
24038 기타요청  th***** 2022-09-25 21:02 처리완료
24037 휴가신청  채널씨엔 2022-09-22 13:48 처리완료
24036 휴가신청  ch********* 2022-09-22 13:04 처리완료
24035 휴가신청  zh****** 2022-09-22 09:54 처리완료
24034 휴가신청  ba*** 2022-09-21 14:02 처리완료
24033 휴가신청  ha**** 2022-09-21 12:09 처리완료
24032 장기연기  oy******* 2022-09-19 23:32 처리완료
24031 장기연기  sp********* 2022-09-19 22:02 처리완료
24030 장기연기  gn** 2022-09-19 15:08 처리완료
24029 휴가신청  채널씨엔 2022-09-19 07:42 처리완료
24028 수업관련 문의  ur***** 2022-09-15 00:05 처리완료
24027 장기연기  dl****** 2022-09-14 21:17 처리완료
24026 장기연기  xi******* 2022-09-13 21:33 처리완료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