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포인트 재적립 해주세요.
작성자 : lilin99 작성일 : 2011/08/21 조회수 : 1785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답변 : 채널씨엔 [2011-08-21]

이린 회원님 안녕하세요^^ 현재 카드결제 확인되셨구요^^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 되셨습니다^^ 결제시 포인트를 사용하시다 중간에 오류가 발생하셨다면 마이채널씨엔에서 결제조회/영수증을 클릭하시면 이어서 결제 하실수 있구요^^ 이어서 하지 않으셨더라도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되십니다^^ 그럼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본글입니다.-----------------------------------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4130 휴가신청  ch********* 2022-11-25 18:14 처리완료
24129 장기연기  un******* 2022-11-25 13:01 처리완료
24128 장기연기  ki****** 2022-11-23 19:46 처리완료
24127 장기연기  wa***** 2022-11-22 18:48 처리완료
24126 장기연기  ja***** 2022-11-22 14:27 처리완료
24125 장기연기  ir***** 2022-11-21 23:01 처리완료
24124 장기연기  oy******* 2022-11-21 21:47 처리완료
24123 환불요청  co***** 2022-11-21 09:23 처리완료
24122 장기연기  bo******** 2022-11-19 00:52 처리완료
24121 장기연기  xi******* 2022-11-18 17:40 처리완료
24120 휴가신청  wa******** 2022-11-18 09:41 처리완료
24119 휴가신청  채널씨엔 2022-11-16 23:06 처리완료
24118 휴가신청  ma******* 2022-11-15 21:29 처리완료
24117 증빙서류  la******* 2022-11-15 14:01 처리완료
24116 장기연기  av****** 2022-11-14 21:58 처리완료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