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포인트 재적립 해주세요.
작성자 : lilin99 작성일 : 2011/08/21 조회수 : 1794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답변 : 채널씨엔 [2011-08-21]

이린 회원님 안녕하세요^^ 현재 카드결제 확인되셨구요^^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 되셨습니다^^ 결제시 포인트를 사용하시다 중간에 오류가 발생하셨다면 마이채널씨엔에서 결제조회/영수증을 클릭하시면 이어서 결제 하실수 있구요^^ 이어서 하지 않으셨더라도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되십니다^^ 그럼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본글입니다.-----------------------------------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075 수업시간 문의  ha****** 2012-01-20 17:10
10074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ge***** 2012-01-20 11:38
10073 수업시간 확인문제  ha****** 2012-01-20 10:46
10072 수업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ba**** 2012-01-20 08:01
10071 안녕하세요!  na****** 2012-01-19 20:58
10070 쪽지시험  jj****** 2012-01-19 17:46
10069 과정  ia******** 2012-01-19 17:23
10068 수업변경 문의  ra******* 2012-01-18 20:53
10067 온라인 교재보기  pp********** 2012-01-18 19:31
10066 수업시작일 변경  no******* 2012-01-18 16:23
10065 수업시작일 변경  th****** 2012-01-18 15:34
10064 수강신청 문의  oh****** 2012-01-18 13:56
10063 수업연기에 관해서 문의드릴께요  ne**** 2012-01-18 13:52
10062 홀딩신청 je**** 2012-01-18 13:14
10061 직장인이다보니..  ch******** 2012-01-18 12:01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