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 채널씨엔 [2011-05-18]
박성희회원님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
오전에 일시적으로 한국 콜센터에 문제가 생겨 연락이 어려우셨는데요.
오늘 수업은 홀드신청으로 변경되셨습니다.
수업 전에 미리 문자 및 게시판에 메세지를 남겨주셨다면~
(핸드폰은 문자전용 핸드폰으로 전화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결석처리가 되셨더라도 홀드신청으로 변경되십니다.
양해부탁드리고요 ㅠㅠ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럼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홀드신청 하려구 계속 몇번이나 전화하고 핸드폰으로도 했는데 받지 않으시네요 근데 결석 처리되었어요~ 지금 전화해도 연락안되는데 홀드로 변경해주세요! 연락이 안될시는 음성이라도 돌려놔야 고객이 불편함이 없는거 아닌가요..? 근 30분동안 계속 연락이 안되고 결석 문자만 날라오니 기분이 좋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