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15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4149 장기연기  yu******* 2022-12-05 07:40 처리완료
24148 휴가신청  채널씨엔 2022-12-04 18:34 처리완료
24147 장기연기  sp********* 2022-12-02 21:02 처리완료
24146 장기연기  lo********* 2022-12-02 10:17 처리완료
24145 휴가신청  채널씨엔 2022-12-02 06:18 처리완료
24144 기타요청  is******* 2022-12-02 01:49 처리완료
24143 수업관련 문의  sh****** 2022-12-01 16:18 처리완료
24142 장기연기  tn****** 2022-12-01 04:21 처리완료
24141 장기연기  xi******* 2022-11-30 12:05 처리완료
24140 장기연기  wl******** 2022-11-30 06:01 처리완료
24139 환불요청  yo******* 2022-11-29 08:45 처리완료
24138 장기연기  ch**** 2022-11-28 22:46 처리완료
24137 장기연기  k6** 2022-11-28 16:17 처리완료
24136 휴가신청  li********** 2022-11-28 14:35 처리완료
24135 장기연기  ye******** 2022-11-28 14:12 처리완료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