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12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4284 장기연기  ca****** 2023-02-16 15:05 처리완료
24283 장기연기  dl****** 2023-02-14 19:42 처리완료
24282 휴가신청  ha**** 2023-02-14 17:52 처리완료
24281 장기연기  ja***** 2023-02-14 14:02 처리완료
24280 장기연기  bo******** 2023-02-14 09:34 처리완료
24279 휴가신청  ch********* 2023-02-13 21:40 처리완료
24278 장기연기  se******* 2023-02-13 18:40 처리완료
24277 수업관련 문의  eu**** 2023-02-13 14:28 처리완료
24276 장기연기  ja***** 2023-02-12 22:39 처리완료
24275 장기연기  ar**** 2023-02-10 12:30 처리완료
24274 장기연기  je****** 2023-02-08 21:52 처리완료
24273 장기연기  je**** 2023-02-08 18:42 처리완료
24272 휴가신청  ch********* 2023-02-07 20:05 처리완료
24271 수업관련 문의  ba**** 2023-02-07 18:08 처리완료
24270 기타요청  ba**** 2023-02-07 17:19 처리완료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