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017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4584 장기연기  ck****** 2023-09-22 14:38 처리완료
24583 휴가신청  zh****** 2023-09-22 10:44 처리완료
24582 장기연기  oy******* 2023-09-21 17:39 처리완료
24581 장기연기  xu***** 2023-09-21 14:42 처리완료
24580 휴가신청  채널씨엔 2023-09-20 17:23 처리완료
24579 장기연기  pe****** 2023-09-19 07:35 처리완료
24578 장기연기  re********** 2023-09-18 20:38 처리완료
24577 장기연기  wa***** 2023-09-18 14:23 처리완료
24576 증빙서류  la******* 2023-09-18 13:59 처리완료
24575 장기연기  ha****** 2023-09-15 23:30 처리완료
24574 휴가신청  ji******* 2023-09-15 07:11 처리완료
24573 장기연기  jo******* 2023-09-14 21:36 처리완료
24572 장기연기  mo**** 2023-09-13 23:55 처리완료
24571 장기연기  ke******* 2023-09-13 07:09 처리완료
24570 장기연기  pw********* 2023-09-12 18:49 처리완료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