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3630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2 레벨테스트요,,  ad*** 2008-07-15 16:59
21 예매권이요~  ad*** 2008-07-15 10:51
20 전화번호수정이요~ ad*** 2008-07-13 20:14
19 입금확인해주세요.. ad*** 2008-07-11 06:55
18 왕선생님께 전해주세요 ad*** 2008-07-11 06:54
17 입금했습니다.. ad*** 2008-07-10 06:48
16 강의시간 변경 신청 ss***** 2008-07-02 22:11
15 내일 청가신청...  채널씨엔 2008-07-02 21:48
14 교재 확인 요청 채널씨엔 2008-07-01 10:16
13 수강신청 시간 변경  채널씨엔 2008-06-26 16:14
12 수업시간 변경요청 ad*** 2008-06-23 23:27
11 입금완료!  ad*** 2008-06-19 17:48
10 결제했습니다 ad*** 2008-06-18 16:57
9 결석된거요  ad*** 2008-06-15 00:08
8 녹음파일 ad*** 2008-06-15 00:02
  1681  1682  1683  1684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