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09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644 안나와요!!  dm******** 2008-12-05 14:36
643 홀드 부탁드립니다.  zh***** 2008-12-05 13:37
642 홀드신청합니다. je**** 2008-12-05 11:39
641 급하게 홀드신청합니다..  lj****** 2008-12-05 11:19
640 무료강의3일요청 so***** 2008-12-04 17:37
639 호주에서도 수업이 가능한가요? ya****** 2008-12-04 15:53
638 강의 보기가 안나와요ㅜㅜ dm******** 2008-12-04 14:57
637 네 감사합니다.   ls***** 2008-12-04 12:30
636 홀드신청 sa****** 2008-12-04 09:39
635 시간 변경과 관련해서요.  ya**** 2008-12-04 07:32
634 홀드 부탁드립니다.  xi**** 2008-12-04 06:14
633 홀드신청 ta****** 2008-12-03 21:06
632 수강관련 문의  ti**** 2008-12-03 20:56
631 홀드 부탁합니다.  xi**** 2008-12-03 20:30
630 [긴급]홀드신청요청 ju****** 2008-12-03 15:33
  1631  1632  1633  1634  1635  1636  1637  1638  1639  16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