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09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4589 전화~  pr***** 2010-03-18 11:39
4588 안녕하세요? 수업 스케쥴 변경하고 싶어요  kd*** 2010-03-18 11:31
4587 전화번호 변경이요~  jh***** 2010-03-18 10:42
4586 무료수업신청했는데요~ io****** 2010-03-18 09:51
4585 안녕하세요?? 수업 연기 신청합니다. kd*** 2010-03-18 09:40
4584 번역에 대해서  ci*** 2010-03-18 08:27
4583 수업시간 변경 tm****** 2010-03-18 08:24
4582 시간 변경  lo**** 2010-03-18 08:22
4581 포인트요  jm******* 2010-03-17 23:45
4580 질문이요  kg****** 2010-03-17 22:59
4579 연기신청합니다. ay*** 2010-03-17 22:22
4578 질문이요.~  io****** 2010-03-17 21:39
4577 홀드신청~  ma*** 2010-03-17 19:42
4576 수업시간  sm***** 2010-03-17 18:17
4575 아그럼. my***** 2010-03-17 17:32
  1361  1362  1363  1364  1365  1366  1367  1368  1369  13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