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03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4739 핸드폰이고장낫어요  kk***** 2010-04-07 01:46
4738 변경요청이요  sp******* 2010-04-06 23:57
4737 수업변경문의드려용  tb***** 2010-04-06 22:58
4736 제가요  ko******* 2010-04-06 22:03
4735 내일수업이요  db******** 2010-04-06 21:57
4734 수업시간문의  ko******* 2010-04-06 21:09
4733 급* 수업시간 변경입니다.  fu***** 2010-04-06 19:33
4732 홀드 신청해요~  ji******* 2010-04-06 19:32
4731 강의시간 변경 요청합니다. xi****** 2010-04-06 18:40
4730 홀드...  hi**** 2010-04-06 17:45
4729 수업시작  sh**** 2010-04-06 16:10
4728 수업시작날짜  ju******** 2010-04-06 15:26
4727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je**** 2010-04-06 14:29
4726 시간변경하고 싶습니다  je**** 2010-04-06 13:24
4725 시간대 변경을 할수 있을까요?  je******* 2010-04-06 09:37
  1351  1352  1353  1354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