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04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4769 스카이프가 왜 말썽일까요  er***** 2010-04-09 23:49
4768 또 통화가 끊겨요 ㅠㅠ  ch****** 2010-04-09 22:54
4767 수업시간변경  bi**** 2010-04-09 18:39
4766 레벨 업 요청이요  ji****** 2010-04-09 13:20
4765 전화했었는데  mm*** 2010-04-09 10:26
4764 수업 신청 했습니다  na**** 2010-04-09 09:56
4763 전화가 안와요... ㅠ  ju***** 2010-04-09 09:50
4762 수업취소요~  sm***** 2010-04-09 00:20
4761 저 1000포인트 다시주세요  po****** 2010-04-08 23:44
4760 오늘 전화가 안 왔는데  me***** 2010-04-08 21:21
4759 hsk요 ch******** 2010-04-08 20:10
4758 수강신청했습니다.  se** 2010-04-08 17:15
4757 수강신청했습니다.  se*** 2010-04-08 17:01
4756 온라인교재 hi**** 2010-04-08 09:58
4755 환불계좌에요^^  so***** 2010-04-08 09:55
  1351  1352  1353  1354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