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90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5006 장기홀드신청  be****** 2010-05-10 19:56
5005 5월 이벤트 신청합니다. ja***** 2010-05-10 17:52
5004 수강신청했습니다.  sk***** 2010-05-10 16:48
5003 장기연기 신청 및 금일수업관련 ju****** 2010-05-10 16:26
5002 수강신청했습니다.  se*** 2010-05-10 15:51
5001 문의드립니다  ba**** 2010-05-10 15:25
5000 질문~  sh**** 2010-05-10 14:32
4999 교재에 관해서..  ha****** 2010-05-10 14:25
4998 수업시간 변경 요청 a5**** 2010-05-10 13:07
4997 수업중에 선생님 음성이 가끔 끊기네요 si***** 2010-05-10 11:28
4996 수업..  vv*** 2010-05-10 11:27
4995 문의드려요~  su***** 2010-05-10 09:57
4994 수업시간  yo****** 2010-05-10 09:32
4993 문의드립니다.  lo**** 2010-05-10 09:14
4992 프리미엄 sp******* 2010-05-10 00:37
  1341  1342  1343  1344  1345  1346  1347  1348  1349  135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