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902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5051 안녕하세요~~ an**** 2010-05-17 10:17
5050 스카이프 수업 아이디 남깁니다~ fu***** 2010-05-17 10:16
5049 특정일 시간 변경 가능한가요? tr***** 2010-05-17 10:00
5048 단계변경에 관한 질문입니다.  bl******** 2010-05-17 09:31
5047 수강신청 관련...  ki***** 2010-05-17 02:26
5046 홀드신청이요 bu******** 2010-05-16 23:53
5045 hsk  pr***** 2010-05-16 22:53
5044 mp3 및 재수강건 vh****** 2010-05-16 15:00
5043 입금했습니다  md**** 2010-05-16 11:33
5042 변경ㅠ  pr***** 2010-05-15 01:15
5041 홀드 신청합니다.  ch******* 2010-05-14 23:26
5040 죄송합니다~  sh****** 2010-05-14 23:17
5039 재수강생 이벤트 동시수강요 ^^  ba****** 2010-05-14 22:52
5038 통화상태가 안 좋아요  me***** 2010-05-14 21:55
5037 질문이있습니다.  yu****** 2010-05-14 21:21
  1331  1332  1333  1334  1335  1336  1337  1338  1339  13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