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896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5621 급해서 질문드립니다.  zh***** 2010-07-27 15:00
5620 ㅠㅠ읽어주세요~  ch*** 2010-07-27 11:44
5619 문의 드려요  we**** 2010-07-27 10:54
5618 문의드려요~  en**** 2010-07-27 10:31
5617 장기홀딩신청합니다.  ja***** 2010-07-27 09:56
5616 수업관해서  LE***** 2010-07-26 23:45
5615 수강시간 문의  we**** 2010-07-26 23:42
5614 스카이프 문의요 10********** 2010-07-26 22:27
5613 환불..  hi**** 2010-07-26 21:35
5612 온라인교재 ~  pr***** 2010-07-26 17:25
5611 문의  ev*** 2010-07-26 17:00
5610 오늘 수업 홀드신청합니다.  sk***** 2010-07-26 15:45
5609 입금관련문의요.  채널씨엔 2010-07-26 13:11
5608 SMS수신 관련  li****** 2010-07-26 13:06
5607 연기신청이요  ry***** 2010-07-26 00:26
  1291  1292  1293  1294  1295  1296  1297  1298  1299  13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