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340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6029 시간정정 신청했는데.. wj******** 2010-09-07 09:52
6028 전화가안와요  mo**** 2010-09-07 07:16
6027 수업진도~  jh***** 2010-09-06 23:30
6026 수업시간  wj******** 2010-09-06 21:06
6025 다시글올려요^^  ff****** 2010-09-06 19:23
6024 질문이요  ib****** 2010-09-06 19:18
6023 출장으로 인한 장기 홀드 신청  hs******* 2010-09-06 17:27
6022 코스  ji****** 2010-09-06 16:37
6021 강사...  wo****** 2010-09-06 15:28
6020 수강신청했습니다 확인바랍니다.  ha******* 2010-09-06 14:51
6019 보강수업~~  jj***** 2010-09-06 13:37
6018 무료수업신청!  ri****** 2010-09-06 07:57
6017 수업관련문의여  yi********* 2010-09-05 22:04
6016 수업 시간 관련  ka****** 2010-09-05 17:41
6015 무료강좌 신청한 사람입니다.  is**** 2010-09-04 17:34
  1271  1272  1273  1274  1275  1276  1277  1278  1279  12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