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323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6089 추석연휴 질문  we**** 2010-09-13 09:58
6088 문자가 안와요 ju***** 2010-09-13 08:45
6087 추석연휴 휴강 문의  ye*** 2010-09-13 08:18
6086 문자가 안와요..  ye*** 2010-09-13 08:15
6085 장기홀드 변경  ui******* 2010-09-12 23:43
6084 장기연기신청  la******** 2010-09-12 23:20
6083 레벨 변경  ki********** 2010-09-12 22:04
6082 홀드신청이요~  si******* 2010-09-11 15:02
6081 포인트  tl**** 2010-09-11 13:39
6080 수업시간 변경을 희망합니다. eu******* 2010-09-11 02:32
6079 질문이요  wj******** 2010-09-10 22:39
6078 추석연휴에대해서 질문  sh****** 2010-09-10 21:04
6077 장기연기  ch***** 2010-09-10 19:40
6076 결석처리..  ka***** 2010-09-10 19:26
6075 핸드폰 전화번호가 틀려서  yi**** 2010-09-10 17:50
  1271  1272  1273  1274  1275  1276  1277  1278  1279  12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