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883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6071 매니저님. 전화번호 변경입니다.  ok**** 2010-09-10 11:31
6070 수강신청  dk********* 2010-09-10 09:58
6069 캠코더가 중국어로 뭐예요?^^ je**** 2010-09-10 08:35
6068 비지니스 클래스 관련  sa****** 2010-09-09 22:33
6067 수강신청문의  ko******* 2010-09-09 21:53
6066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na****** 2010-09-09 21:20
6065 안녕하세요  gm****** 2010-09-09 17:37
6064 수강시강 홀드부탁해요.  wt**** 2010-09-09 17:16
6063 문의드립니다.  ok**** 2010-09-09 14:10
6062 감사합니다  mi******* 2010-09-09 10:42
6061 무료레벨테스트 nw****** 2010-09-09 10:19
6060 개강이벤트  dk********* 2010-09-09 10:09
6059 피드백?? ne****** 2010-09-09 08:56
6058 장기홀드에 관하여  mi******* 2010-09-09 08:32
6057 수강시간요!  ri****** 2010-09-09 06:16
  1261  1262  1263  1264  1265  1266  1267  1268  1269  12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