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31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6179 수강 신청 시간이요  km**** 2010-09-28 09:57
6178 수업시간변경  du****** 2010-09-28 09:47
6177 문의드려요~ sa****** 2010-09-28 09:12
6176 3권 책 보내주세요  ra***** 2010-09-28 08:41
6175 mp3파일  sk******** 2010-09-27 20:32
6174 보강관련  le******* 2010-09-27 18:19
6173 계속연속수강신청시 신청 LEVEL은?  ta******* 2010-09-27 15:30
6172 포인트 ㅠㅠㅠ  cu******** 2010-09-27 15:16
6171 장기홀드신청  dk********* 2010-09-27 14:39
6170 수업시간을 바꾸려고 합니다.  sa****** 2010-09-27 13:29
6169 수업일정  st*** 2010-09-27 13:16
6168 레벨테스트  gr****** 2010-09-27 12:44
6167 죄송합니다만.  sa****** 2010-09-27 11:48
6166 감사합니다  mi******* 2010-09-27 10:41
6165 mp3파일 관련 질문입니다.  we**** 2010-09-27 09:36
  1261  1262  1263  1264  1265  1266  1267  1268  1269  12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