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330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6299 수요장터 수업  ji******** 2010-10-11 08:42
6298 전화번호 임시 변경 ks***** 2010-10-11 06:04
6297 장기홀드신청  ch****** 2010-10-10 21:43
6296 자꾸 변경해서 죄송하네요.  js***** 2010-10-10 20:31
6295 12,13일 수업홀드신청합니다  el****** 2010-10-09 22:03
6294 전화번호 바뀌었어요 sa****** 2010-10-09 14:28
6293 문의합니다.  wi******* 2010-10-09 01:33
6292 문의합니다.  jh*** 2010-10-08 21:36
6291 포인트 관련  fo********** 2010-10-08 17:44
6290 오늘 수업전화가 안왔어요..  ja***** 2010-10-08 16:14
6289 6시30분수업인데 zz****** 2010-10-08 16:04
6288 수강문의  me****** 2010-10-08 15:38
6287 장기홀드 신청합니다 88****** 2010-10-08 15:38
6286 수업시간문의  ui******* 2010-10-08 15:24
6285 수강 신청 전 시간 문의  채널씨엔 2010-10-08 14:03
  1251  1252  1253  1254  1255  1256  1257  1258  1259  12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