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33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6329 수업 스케쥴  ji******** 2010-10-13 10:14
6328 수업스케쥴  ji******** 2010-10-13 09:26
6327 문의 sa****** 2010-10-13 08:16
6326 장기 홀드 신청  ch****** 2010-10-13 07:55
6325 문의요~~  da**** 2010-10-13 06:18
6324 문의요  sa*** 2010-10-12 18:53
6323 수업연기해주세요~  lo**** 2010-10-12 15:54
6322 오늘결석처리해주세요..  ja***** 2010-10-12 15:25
6321 시간변경이요~  jh***** 2010-10-12 14:55
6320 수요장터 ji******** 2010-10-12 14:46
6319 포인트  ch****** 2010-10-12 14:19
6318 수요장터 시간변경  ji******** 2010-10-12 14:03
6317 결제완료했습니다. 수강일정 변경 요청드리요  lm***** 2010-10-12 11:53
6316 장기홀드 문의드립니다.  i1****** 2010-10-12 11:44
6315 수강문의  pi***** 2010-10-12 11:07
  1251  1252  1253  1254  1255  1256  1257  1258  1259  12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