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33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6344 출석 체크 및 피드백  fu***** 2010-10-14 17:14
6343 수업시간변경요청합니다  pe**** 2010-10-14 15:57
6342 전화번호 변경  ee***** 2010-10-14 13:30
6341 문의요~~  da**** 2010-10-14 13:00
6340 번호변경이요 ^^  pe******** 2010-10-14 12:28
6339 포인트  pi***** 2010-10-14 11:27
6338 금일수업 홀드신청 sh****** 2010-10-14 11:02
6337 영수증문의  sa****** 2010-10-14 09:50
6336 아래 변경 요청  js***** 2010-10-14 06:42
6335 장기연기요! yi**** 2010-10-14 00:47
6334 혹시 교재가 바뀌었나요?  ma****** 2010-10-13 21:00
6333 장기연기  ka***** 2010-10-13 17:36
6332 금일 수업 홀드 신청합니다.  su******** 2010-10-13 16:51
6331 문의요!!  da**** 2010-10-13 13:18
6330 장기홀드 신청  in***** 2010-10-13 11:35
  1251  1252  1253  1254  1255  1256  1257  1258  1259  12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